본문 바로가기
  • 컬처 ⦁ 방송 전문 온라인 매거진
카테고리 없음

매체소개

컬처투데이 2020. 11. 14.
반응형

컬처투데이 찾아주신 여러분 환영합니다.

꼭 필요한 정보를 여러분 손 안으로 배달해드립니다.

 

 

컬처투데이는 대한민국의 컬처 트렌드를 빠르고 정확하게 보도하는 컬처 전문 온라인 매체입니다. 객관적인 사실보도에 전문성을 더해 컬처 이슈를 전하는 커버스토리에서부터 실시간 대중의 관심을 진단하는 핫이슈, 검색어 랭킹 뉴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수요자 맞춤 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방송, 영화, 드라마, 공연, 유튜브 등 다양한 플랫폼의 컬처 뉴스를 공정하게 보도하고 스타와 팬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전하며 뉴스 콘텐츠를 바탕으로 건강한 소통 문화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대한민국 지역축제와 추천 여행지 콘텐츠를 바탕으로 힐링 콘텐츠를 제공하며, 현대인의 진정한 쉼을 위해 더 건강한 여가 문화를 조성하는 데 앞장서고 있습니다.

뉴미디어의 성장으로 인하여 상대적으로 소외되고 있는 전통적인 컬처 콘텐츠 분야인 책 분야에 대한 심층 보도를 통해 다양한 컬처 분야의 활성화를 위해 힘쓰고 있으며, 뉴스 수요자의 니즈에 맞는 다분야 뉴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컬처투데이는 점차 다양성이 요구되는 컬처 분야에서 대한민국 문화가 진일보한 경쟁력을 갖추고, 문화 콘텐츠 제작자와 수요자간의 원활한 소통 플랫폼을 형성해 진정성 있는 문화 소통에 이바지하는 것을 목적으로 뉴스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컬처투데이는 컬처 분야에 대한 공정하고 신중한 보도를 위해 언제나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