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컬처 ⦁ 방송 전문 온라인 매거진
게임

자유탐색형 RPG ‘블러드스테인드: 리추얼 오브 더 나이트’ 모바일 정식 출시

컬처투데이 2020. 12. 5.
반응형

넷이즈 게임즈가 ArtPlay와 공동으로 개발한 RPG ‘블러드스테인드: 리추얼 오브 더 나이트’ 모바일 버전이 정식 출시됐다 (사진 넷이즈 게임즈 제공)

[컬처투데이=김경민 기자] 넷이즈 게임즈가 주식회사 ArtPlay와 공동으로 개발한 자유탐색형 RPG ‘블러드스테인드: 리추얼 오브 더 나이트’ 모바일 버전이 4일 정식 출시됐다.

게임은 한국, 미국, 유럽, 일본, 남미, 동남아 국가의 안드로이드, iOS에 출시되었다. 한국어, 영어, 일본어, 독일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러시아어, 포르투갈어, 간체 중국어, 번체 중국어 등 여러 언어로 제공된다.

블러드스테인드: 리추얼 오브 더 나이트 제작자 이가라시 코지는 축하 영상을 통해 “넷이즈와의 이번 협력을 무척 기쁘게 생각하며 글로벌 퍼블리싱 영역에서 수년간의 경험을 가지고 있는 퍼블리서로서, 이번 모바일 버전 개발과 협력을 통해 블러드스테인드의 매력을 전 세계의 플레이어에게 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모바일 버전에서도 전투와 자유로운 탐색의 즐거움을 충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 믿는다”고 말했다.

블러드스테인드: 리추얼 오브 더 나이트는 악마성 시리즈 제작자 이가라시 코지가 만든 메트로바니아 스타일의 횡스크롤 APRG 게임이다.


Copyright © 컬처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