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컬처 ⦁ 방송 전문 온라인 매거진
영화⦁드라마/드라마

tvN 토·일드라마 ‘스타트업’ OST, 정은지의 ‘혼잣말’·케이윌의 ‘너 하나만 바라볼 사람’ 발매

컬처투데이 2020. 12. 5.
반응형

tvN 토·일드라마 ‘스타트업’ OST, 정은지의 ‘혼잣말’·케이윌의 ‘너 하나만 바라볼 사람’ 발매(사진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제공)

[컬처투데이=이진영 기자] tvN 토·일드라마 ‘스타트업’ 열여섯 번째 OST ‘정은지’의 ‘혼잣말’과 열일곱 번째 OST ‘케이윌’의 ‘너 하나만 바라볼 사람’이 오는 5일과 6일 오후 6시에 각각 공개된다.

5일 공개되는 tvN 스타트업 OST PART.16 ‘혼잣말’은 K팝 아이돌 메인 보컬 중 최고의 보컬리스트로 불리는 에이핑크의 ‘정은지’가 참여해 더욱 눈길을 끈다.

‘혼잣말’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지 못한 마음을 담은 곡으로 히트곡 메이커 작곡가 김영성, 서재하와 박세준 음악감독이 함께 작업해 명품 발라드 트랙을 완성했다. 이에 ‘정은지’의 감성 어리면서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더해져 듣는 이들의 마음에 설렘을 안겨줄 예정이다.

6일 발매되는 tvN 스타트업 OST PART. 17 ‘너 하나만 바라볼 사람’은 호소력 짙은 가창력과 흡입력 있는 보컬 ‘케이윌’이 참여했다.

‘너 하나만 바라볼 사람’은 시원한 기타 사운드와 사랑을 간직한 청춘들의 벅찬 마음을 담은 가사가 드라마 ‘스타트업’의 희망찬 분위기와 어우러져 극 중 아름다운 장면들을 더욱 기억하게 만들어 줄 트랙이다.

한편 tvN 토·일드라마 스타트업은 한국의 실리콘 밸리에서 성공을 꿈꾸며 스타트업에 뛰어든 청춘들의 시작(START)과 성장(UP)을 그린 드라마로 배수지, 남주혁, 김선호, 강한나가 출연한다. 드라마 ‘스타트업’ 15회는 5일 오후 9시에 방송될 예정이다. 

 

 

Copyright © 컬처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