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컬처 ⦁ 방송 전문 온라인 매거진
스타

강소라 결혼 3개월 만에 임신 "행복하게 태교하고 있다"

컬처투데이 2020. 11. 19.
반응형

배우 강소라(플럼에이앤씨 제공)

[컬처투데이=이진영 기자] 배우 강소라가 결혼 3개월 만에 임신 소식을 전했다.  

 

강소라의 소속사 플럼에이앤씨는 19일 보도자료를 통해 "강소라에게 새 생명이 찾아왔다"며 "(배우가) 건강하고 행복하게 태교에 임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사생활 보호 차 더욱 상세히 알리지 못하는 점에 양해 바란다"고 입장을 전했다. 

 

많은 누리꾼들이 강소라의 임신 소식에 "엄마가 되는 것을 축하드린다", "엄마를 닮아 예쁜 아이일 것 같다", "산모도 아이도 모두 건강하세요" 등 축하의 메시지를 전했다. 

 

강소라는 지난 8월 연상의 한의사 남편과 결혼식을 올렸다. 코로나19로 인해 결혼식은 직계 가족만 참여하며 간소하게 진행했다. 

 

배우 강소라는 2009년 영화 '4교시 추리영역'을 통해 데뷔했다. 주요 출연작으로는 영화 <써니>, <파파로티>, <자전차왕 엄복동>, 드라마 <미생>, <멘도롱 또똣>, <동네변호사 조들호> 등이 있다. 

 

다음은 강소라 소속사의 공식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플럼에이앤씨입니다.
플럼에이앤씨 소속 배우 강소라에게 찾아온 따뜻한 소식을 전하려 합니다.

강소라 배우에게 감사하게도 새 생명이 찾아왔습니다.
강소라 배우는 현재 기쁘고 설레는 마음으로 안정을 취하며 건강하고 행복하게 태교에 임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강소라 배우는 한 가족의 일원으로서 뿐만 아니라 복귀 후에는 배우로서도 더 활발히 활동할 예정입니다.
이 외의 사항은 소속 배우의 사생활 보호 차 더욱 상세히 알려드리지 못하는 점 기자님들의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언제나 애정 어린 관심과 사랑으로 지켜봐 주시는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함께 축복해 주시고 축하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소라 #강소라임신 #강소라결혼 #써니 #파파로티 #자전차왕 엄복동 #미생 #멘도롱 또똣 #동네변호사 조들호

 

 

Copyright © 컬처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반응형

댓글